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조식뷔페 파이브 세일즈 뷰. (사진=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이유와 형태는 매우 다양하다. 새로운 친구와 문화를 경험하기 위해 장기간의 여행을 계획하거나 또는 일상에 찌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아름다운 자연이 기다리고 있는 휴양지로 향한다.

만약 여행 중 가만히 있어도 힐링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수트라하버 리조트에 주목해보자.

수트라하버리조트 마젤란 전경.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퍼시픽 수트라 호텔 등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수영장.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총 956개의 객실과 1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인 차바나 스파,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코스 등 다채로운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완벽한 휴양을 누릴 수 있다.

수트라하버리조트가 '2019 아시아 태평양 투어리즘&트래블 어워드'(이하 APTTF)에서 무려 4개 부문에 걸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이를 증명하듯 지난달 진행된 '2019 아시아 태평양 투어리즘&트래블 어워드'(이하 APTTF)에서 무려 4개 부문에 걸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수트라하버리조트 관계자는 "가장 엄격한 심사를 통해 진행되는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무려 4개의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F&B 프로모션과 어린이 골드카드 고객을 위한 키즈북 이벤트를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수트라하버리조트)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