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놀이기구가 가득한 빈펄랜드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자유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가오는 휴가 시즌. 아직 어디로 떠날지 정하지 못했다면 베트남의 다낭은 어떨까.

따스한 햇살 아래 즐기는 휴양, 다채로운 관광명소, 근교의 호이안, 입맛에 맞는 먹거리, 저렴한 물가 등 다낭으로 떠나야 하는 이유는 무궁무진하다.

◇ 빈펄랜드

베트남 가족여행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빈펄랜드가 나트랑, 푸꾸옥에 이어 2018년 다낭 남호이안 빈펄리조트에 오픈했다. 빈펄랜드는 워터파크, 리버 사파리, 놀이동산, 베트남 전통 민속 마을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는 최고의 테마파크다.

리조트 내 수영장 시설 이용이나 바닷가에서의 정적인 휴양보단 활기차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그 누구와 함께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남호이안 빈펄리조트는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개장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 빈펄 다낭 남호이안 리조트&빌라

빈펄 남호이안 리조트는 다낭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리조트로 대규모 인원을 수용하는 풀빌라부터 드넓은 골프장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남호이안 빈펄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여행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위치다. 호이안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낭 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또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답게 풀보드, 즉 삼시 세끼를 모두 리조트 뷔페식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식사와 숙박 그리고 놀이시설까지 모든 것을 리조트 내에서 해결할 수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부모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빈펄 리버프론트는 다낭 도심과 접근성이 탁월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 빈펄 리버프론트 스위트 다낭

2018년 5월 19일에 신규 오픈한 빈펄 다낭 리버프론트 스위트. 콘도텔로 864개의 레지던스형 객실과 널찍한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다낭 한강 앞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현대적이면서 깔끔한 내부시설을 구비한 것이 특징.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하는 리버프론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보자. (사진=자유투어 제공)

한편 자유투어 동남아팀 관계자는 "가성비 갑 여행지로 꼽히는 다낭은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곳"이라면서 "변화하는 가족여행 패턴에 맞춰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숙박 및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나 빈펄 리버프론트가 포함된 에어텔 상품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마련해 두고 있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자유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