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1-전지현&배종호]
한류스타 송혜교, 송중기 부부가 결혼 1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송혜교 측에선 성격 차이라는 반면 송중기 측에선 송혜교 쪽에 잘못이 있고 비난하고 싶은데 참겠다는 취지의 입장문을 냈어요?

[질문2]
파경 소식에 이들의 연애사가 다시 한 번 조명 받고 있습니다. 파경 자체도 충격적이지만 왜 이혼을 한 뒤 언론에 공개하지 않고 송중기 측이 먼저 공개했을지 궁금한데요, 이혼 과정서 세부적인 부분들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질문3]
이혼과 관련해 또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인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폭행과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는데 남편이 증거라며 조현아 전 부사장이 고성 지르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검찰에 송치됐다는 건 경찰 조사에서 일부 사실이 확인됐다는 뜻인가요?

[질문4]
조 전 부사장의 이같은 혐의가 현재 진행 중인 남편과의 이혼소송에서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되는데, 남편이 언론사에 의혹 영상을 공개한 것이 오히려 남편에게 불리할 수 있다는 얘기도 나오고요? 양육권, 친권에 아이들 의사는 반영이 안 되는 건가요?

[질문5]
이번엔 양현석 전 대표를 둘러싼 성접대 의혹으로 시선을 옮겨봅니다. 어제 양 전 대표가 비공개 경찰 조사를 받았는데 혐의 대부분을 부인했다고 합니다. 줄줄이 참고인 조사가 이뤄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과연 기대할 내용이 있을까 싶죠?

[질문6]
이런 가운데 승리가 검찰에 송치되던 날, 고급 스파에 방문했다는 증언이 나와 논란이 일고 있죠?

[질문7]
그리고 오늘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정준영과 최종훈, 그리고 '단톡방 멤버' 김 모 씨 등의 공판준비기일 진행됐습니다. 오늘 공판준비기일을 통해 본 정준영과 최종훈 측의 전략은 무엇인가요? 출석 의무가 없는데 출석한 것부터 전략인 건가요?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