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힐링 스폿 '시다카호' 코스가 포함된 후쿠오카 하루사리 투어로 여행을 다채롭게 꾸며보자.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해외여행은 누구나 꿈꾸는 일이지만 금전적 또는 시간적인 문제로 쉽게 떠날 수 없는 것 또한 현실이다.

여행에 있어 가장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 것은 바로 항공권이다.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특가 이벤트 찬스를 비롯해 여러 가지가 있지만 바쁜 현대인의 경우, 이 모든 것을 개인적으로 알아보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트래블스타 여행사업부 관계자는 "여행경비를 조금이라도 낮추고 싶다면 항공권이 포함된 여행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답"이라면서 "이번에 선보이는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 2박 3일 패키지에는 항공권은 물론 힐튼 호텔 숙박 및 조식 그리고 알찬 일일투어가 포함돼 있어 보다 알찬 여행을 꾸밀 수 있다"고 귀띔했다.

오후 1시 20분, 후쿠오카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해 보다 알차게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가까운 일본으로 떠나는 해외여행은 이동거리가 짧다는 점에서 효율적이다. 그중 후쿠오카는 일본 특유의 정취는 물론 입맛에 맞는 먹거리와 뜨끈한 온천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다.

하늘에서 내려다본 힐튼 씨호크 호텔 전경.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힐링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후쿠오카 최고 규모의 '힐튼 씨호크 호텔'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후쿠오카 관광의 중심지에 자리한 힐튼 씨호크 호텔은 일본 프로야구단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본거지인 후쿠오카돔(야후돔), 후쿠오카 타워, 모모치 해변, 쇼핑몰, 박물관 등과도 근접해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는 원하는 사람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또한 하카타 만과 후쿠오카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해 낭만적인 오션뷰를 선사한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 하계 한정의 야외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줄 사우나와 숙박 고객 전용 대욕장 등을 갖추고 있어 호텔 안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호텔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는 셔틀버스가 있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해외여행을 다니다 보면 호텔까지 짐을 들고 이동하는 게 부담스러울 때가 많다. 힐튼 씨호크 호텔에서는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전혀 없다. 평일 순환버스는 100엔으로, 주말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취재협조=트래블스타)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