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의 인기가 도무지 식을 줄을 모른다.

작년과 달라진 점은 국내 호캉스를 넘어 이제는 해외여행에서도 호캉스를 즐기려는 욕구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자녀와 함께 떠나기 좋은 해외호텔에 대한 문의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면서 "4인 가족 호캉스 추천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현재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부 막탄섬에 위치한 제이파크 리조트는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세부 최고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이파크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제공)

◇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 워터파크'

세부 최초의 워터파크 리조트, 바로 제이파크 아일랜드다.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세부 휴양의 중심인 라푸-라푸시 마리바고에 위치하고 있다.

가족 중심의 리조트로 다양한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호텔 내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있으며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필리핀 직원들로 인해 의사소통에 대한 불편함 없이 머무를 수 있다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리조트 휴양의 묘미는 단연 워터파크다. 화려하고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워터파크에는 정글 속을 떠 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짜릿함이 느껴지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 풀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일부 객실에서는 안방 비치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사진=남호이안 빈펄 공식 홈페이지 제공)

◇ 다낭 '빈펄 남호이안 리조트 앤 골프'

빈펄 남호이안 리조트는 다낭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리조트로 대규모 인원을 수용하는 풀빌라부터 드넓은 골프장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남호이안 빈펄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여행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위치다. 호이안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낭 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또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답게 풀보드, 즉 삼시 세끼를 모두 리조트 뷔페식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식사와 숙박 그리고 놀이시설까지 모든 것을 리조트 내에서 해결할 수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부모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갤럭시 스위트 객실 내부.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사진=갤럭시 마카오 공식 홈페이지 제공)

◇ 마카오 '갤럭시 호텔'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갤럭시 마카오 호텔은 태국의 왕궁을 테마로 한 대규모 호텔이다.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호텔로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파도 풀, 인공 해변, 유수풀을 갖춘 워터파크가 구비돼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세계 최초의 위스키 라운지와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어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객실의 경우 디럭스 룸부터 갤럭시 스위트룸까지 푹신한 침구와 다양한 어메니티가 구비돼 있어 관광을 마치고 돌아오는 투숙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내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방콕 샹그릴라는 열대 정원을 배경으로 한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형 호텔이다. (사진=샹그릴라 방콕 공식 홈페이지 제공)

◇ 방콕 '샹그릴라 호텔'

유유히 흐르는 차오프라야강을 마주하고 있는 샹그릴라 방콕(Shangri-la Bangkok)은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정성껏 손질된 열대 정원 속 수영장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노라면 이곳이 복잡한 방콕 도심이라는 것도 잊어버릴 정도다. 럭셔리한 시설은 물론 어느 곳을 가도 마주할 수 있는 친절한 서비스가 기분 좋은 곳이다.

객실은 디럭스, 디럭스 리버 뷰, 디럭스 발코니, 프리미어, 크룽 텝 리버뷰, 크룽 텝 디럭스 발코니, 호라이즌 클럽 룸, 프리미어 스위트, 익스큐티브 리버 뷰 스위트 등 다양한 구색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은 실크와 느릅나무를 이용한 원목 가구를 사용해 멋스러운 태국 전통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리버 뷰 룸은 넓은 창을 통해 차오프라야강과 도시의 불빛이 어우러진 낭만적인 야경을 조망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