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대표 여행지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한국여행업협회(KATA)에서 주관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내국인 국외여행부분)'에 모두투어의 골드 카드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3박 5일 상품이 선정됐다.

2016-2017년에 이어 또 다시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면서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 것.

한국여행업협회 우수여행상품 인증은 여행상품의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상품 선택의 지표가 될 수 있는 편의성 및 여행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제도다.

수트라하버 한국사무소 허윤주 부사장은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요트장의 황홀한 선셋 전경은 오직 그 순간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으로 요즘 핵인싸들의 인증샷 코스가 됐다"면서 "또한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방탄소년단(BTS)의 화보 촬영지로 소개되며 케이팝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모던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의 객실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보자.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사바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등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총 956개의 객실과 1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세계적 명성의 만다라 스파,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코스 등 다채로운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완벽한 휴양을 누릴 수 있다.

골드 카드 고객들은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추가요금 없이 제공돼 마지막 날에도 편안하게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가장 돋보이는 서비스는 바로 올인클루시브 콘셉트의 골드 카드. 골드 카드를 이용하면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삼시 세끼를 맛볼 수 있으며 국립 해양공원 '마누칸 섬' 반나절 투어,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