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새하얀 '화이트 비치'를 간직한 보라카이는 필리핀 내에서도 가장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휴양지로 손꼽힌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세계 3대 비치 중 하나인 '화이트 비치'를 간직한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4km에 달하는 눈처럼 곱고 깨끗한 백사장이 인상적인 곳이다.

보라카이 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보다 밤낮으로 즐길거리가 넘쳐난다는 점이다.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세일링 보트처럼 푸른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는 물론 레스토랑과 카페가 몰려있는 디몰에서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온라인투어 동남아팀 관계자는 "최근 티웨이항공이 대구-보라카이 노선을 신규 취항하면서 대구 및 경북 지역 여행객들의 보라카이 여행이 한결 편해졌다"면서 "신규 취항 기념의 일환으로 출발일 기준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만 특가로 선보이는 3박 4일과 4박 5일 일정의 보라카이 상품이 특히 인기가 높다"고 귀띔했다.

라까멜라 리조트가 포함된 대구 출발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신관 디럭스 룸 숙박, 전신마사지 1시간, 세일링보트 또는 바나나보트 체험을 골라 즐길 수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라까멜라 리조트

스테이션 2에 위치한 라까멜라 리조트는 보라카이 최대 중심가인 디몰과 가까운 것이 최대 장점이다. 위치적 접근성이 좋으면서 동시에 가격이 저렴해 실속파 여행객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로 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리조트는 본관과 신관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수영장,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도 알차다.

한국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헤난 계열 리조트는 리조트별로 제각각의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헤난 리젠시 리조트&스파

헤난 리젠시는 다양한 헤난 계열 리조트 중 유일하게 마사지 숍을 운영하는 리조트다. 화이트 비치와 연결돼 있으며 실외 풀, 거품 욕조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특히 아동 전용 풀과 슬라이드 등의 부대시설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호응이 높은 곳이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