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600억 달러를 넘어서며 세계 6위에 랭크됐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9년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은 지난해와 같은 6위에 오르면서 8년 연속 '톱10'에 포함됐습니다.

1위는 애플이 차지한 가운데 구글과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와 코카콜라가 뒤를 이었습니다.

삼성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610억 9천800만달러로, 지난해보다 2% 늘어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