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여행의 묘미는 단연 야외수영장이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중국 최고의 휴양지 '하이난'은 한 해 평균 5만 명 이상의 한국인 여행객이 방문하는 핫한 여행지다.

특히 하이난의 명품 리조트로 손꼽히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The Westin Blue Bay Resort & Spa)가 최근 골드 카드를 출시하며 관광객들에게 더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골드 카드로는 리조트식 점심과 저녁 세트메뉴 그리고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을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여행객 맞춤으로 선보이는 아동 골드 카드에는 기념품으로 키즈컵이 제공된다. 투숙 기간 동안 레스토랑에 컵을 제시하면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훠궈는 진하게 끓여 낸 육수에 야채 및 고기를 담가 살짝 익혀 먹는 중국요리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제공)

점심과 저녁은 한국인 전용 세트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그중에서도 '시즈널 테이스트(Seasonal Taste)'의 시푸드 바비큐 세트가 저녁 메뉴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원한다면 청정 지역으로 이름난 하이난의 신선한 해산물을 호텔식으로 맛볼 수도 있다. 누들 및 딤섬 전문 레스토랑 '누들볼(Noodle Bowl)'에는 최근 한국에서 유행하는 하이난식 훠궈 세트도 마련돼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디럭스 오션프론트 객실은 성인 2명과 아동 2명이 투숙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제공)

하이난 링수이 해변에 자리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6성급 호텔로 총 350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객실은 모던한 디자인과 타 리조트 대비 1.5배 큰 사이즈를 자랑하며 전 객실에서 탁 트인 180도 파노라마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중국 유일의 LPGA 명품 골프장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제공)

부대시설로는 품격 있는 스타일로 꾸며진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헤븐리 스파,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유한 키즈 클럽, 2개의 야외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24시간 피트니스 스튜디오 등을 갖추고 있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도 골드 카드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이 눈길을 끈다. 자전거 대여 2시간을 비롯해 수영장 튜브 대여 2시간, 뉴발란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운동복&운동화 대여 2시간, 헤븐리 스파 40% 할인까지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안락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헤븐리 스파의 단독 트리트먼트 룸.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제공)

웨스틴 계열 리조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헤븐리 스파'는 이름 그대로 마치 천국에 온듯한 황홀함을 선사한다. 호캉스 코스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시아 최대 규모인 13개의 단독 빌라에서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재협조=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