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이 위치한 투몬 비치는 괌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꼽힌다. (사진=롯데호텔 괌 홈페이지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사계절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괌'은 신혼여행과 더불어 가족여행으로도 인기가 높은 휴양지다.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브랜드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아웃렛과 쇼핑몰까지 즐길거리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이번 겨울방학 시즌, 사랑하는 가족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괌은 어떨까. 특히 베이스캠프가 될' 숙소'는 휴양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 롯데호텔 괌

투몬 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는 롯데호텔 괌은 휴양에 최적화된 호텔이다. 아름다운 오션 프런트 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공항으로부터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 쇼핑센터가 있다.

어린 자녀를 위한 키즈 룸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사진=롯데호텔 괌 홈페이지 제공)

객실은 세계적인 디자인사 HBA가 설계해 내 집과 같은 편안함과 아늑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공간이 넉넉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그중 14층과 18층 사이에 위치한 오션 프런트 클럽 룸은 특히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한다.

마이크로네시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사진=온워드 비치 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워터파크와 마린 클럽이 있는 온워드 리조트를 추천한다. 온워드 리조트는 가성비가 특히 좋은 호텔로 리조트 내에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또 가까운 거리에 알팟섬과 괌 프리미엄 아웃렛이 위치해 있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도 적절하다. 객실은 총 430개로 전 객실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괌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괌은 가족여행객을 위한 리젠시 패밀리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사진=하얏트 리젠시 괌 홈페이지 제공)

◇ 하얏트 리젠시 괌

하얏트 리젠시 괌은 약 150m에 걸쳐 펼쳐진 투몬 베이의 백사장에 위치한 프리미엄 5성급 리조트다.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450개의 객실은 타 호텔에 비해 넓고 여유로운 사이즈를 자랑하며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전 객실에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가 달려 있어 괌 바다로 사그라드는 화려한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괌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뷰를 중요시하는 레스토랑에 있다. 괌에는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이 적진 않지만 하얏트 리젠시 레스토랑처럼 화려한 경치까지 누릴 수 있는 곳은 흔하지 않다.

낭만적인 괌 석양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간직해보자. (사진=하얏트 리젠시 괌 홈페이지 제공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