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 번쯤 꿈꿔보는 해변에서의 결혼식.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날, 특별한 순간을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에서 누려보자.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하이난은 연평균 25도의 온화한 날씨와 비교적 잛은 비행시간으로 인해 빠르고 편안하게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특히 하이난을 대표하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호텔 웨딩으로 유명한 한국의 '웨스틴 조선호텔'과 같은 메리어트 계열로 웨딩 서비스에 최적화돼 있다.

리조트 앞에 펼쳐진 해변에선 로맨틱한 비치 웨딩이 가능하며 푸른 바다와 화이트 샌즈를 배경으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도 있다.

이보다 더 완벽한 해외 리조트에서의 웨딩은 없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하이난의 관광 도시인 싼야에 위치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초호화 럭셔리 5성급 리조트다. 350개의 전 객실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진 아름다운 오션뷰 전망을 누워서도 감상할 수 있어 둘만의 오붓한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어 시끄럽고 복잡한 곳을 벗어나 한적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가장 기본적인 디럭스 오션프론트 객실도 70m²의 여유로운 공간으로 타 리조트 스위트룸 급의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자체 브랜드인 '헤븐리 베드'가 구비돼 있어 최상의 질 높은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개인 풀장이 구비된 그랜드 오션프론트 스위트 룸은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객실은 '그랜드 오션프론트 스위트'로 객실 내 개인 풀장이 딸려 있으며 약 50평의 규모로 거대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한 로맨틱함을 더해 줄 고품격 미각 레스토랑과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헤븐리 스파, 인피니티 풀을 비롯한 4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면세점 등 품격 있는 웨딩과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고루 갖추고 있다.

스파 코스로는 헤븐리 마사지, 아스파이어 마사지 등이 가장 유명하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특히 약 840평 규모를 자랑하는 헤븐리스파에는 13개의 프라이빗 트리트먼트 빌라가 마련돼 있어 결혼 준비로 지친 커플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각 빌라별 독특하고 다양한 인테리어를 뽐내며 샤워시설과 스팀 룸을 구비하고 있어 오직 둘만의 로맨틱하면서도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취재협조=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