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북태평양 동쪽에 위치한 하와이는 미국의 50번째 주이자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 불리는 세계적인 휴양지다.

오아후, 빅 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라나이, 몰로카이, 니하우, 카호올라웨 등 8개의 섬과 100개가 넘는 작은 섬으로 구성돼 있으며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완만한 곡선을 그리며 600km에 걸쳐 이어진다.

1년 내내 따스한 기후와 대자연의 아름다운 경관,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더욱 매력적인 하와이.

하와이로의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온라인투어와 함께 각양각색의 여행지 4곳과 추천 호텔을 살펴봤다.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는 고운 모래사장과 옥빛 바다가 장관을 이루는 포이푸 비치에 자리해 있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카우아이

가장 북쪽에 위치한 카우아이 섬은 신들의 정원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여행지로 우리에겐 영화 '쥬라기 공원'의 촬영지로 알려져 있다.

작은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불릴 만큼 웅장한 협곡을 간직하고 있는 카우아이에서는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에 주목해보자.

포이푸 비치 파크 인근에 자리한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는 널찍하고 깔끔한 객실에서 내려다보이는 오션뷰가 자랑으로 해변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아침에 들려오는 파도 소리를 배경삼아 아름답게 꾸며진 호텔의 정원에서 가볍게 산책을 즐겨보자.

1901년 문을 연 웨스틴 모아나 서프라이더 호텔은 와이키키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오아후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섬이자 서핑이나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오하우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쇼핑이다.

특히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스파는 지난 1901년에 지어진 곳으로 와이키키 비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환상적인 바다 뷰를 조망할 수 있는 곳이다.

마치 궁전을 연상케 하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자랑으로 전망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레스토랑 '더 베란다'에선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운치 있는 일몰 풍경이 마우이 여행에 낭만을 더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마우이

할레아칼라의 눈부신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마우이는 커플 또는 친구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대자연의 절경이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추천 숙소로는 바로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멋진 경관을 자랑하며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 환상적인 오션뷰를 선사한다.

리조트 내에서 펭귄과 앵무새 등의 귀여운 동물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여기에 폭식을 부를 정도로 맛있는 식사는 마우이에서의 소확행을 완성시킨다. 

와이콜로아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전경.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빅 아일랜드

코나 커피의 본고장으로 활화산을 감상할 수 있는 볼케이노 국립공원을 비롯해 거북이와 돌고래가 서식하는 바다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간직하고 있는 빅 아일랜드.

만약 빅 아일랜드의 진가를 제대로 알고 싶다면 와이콜로아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를 선택해보자.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 그리고 발코니에서 감상하는 빅 아일랜드의 야경이 그 어느곳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감동으로 이어진다.

한편 리조트 인근에는 제네시스 갤러리(Genesis Galleries)와 킹스 숍스(King’s Shops) 등 유명 쇼핑몰이 입점돼 있어 쏠쏠한 쇼핑의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