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극장가 소식, 오늘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블랙 아담>과 신비의 숲 아마존을 배경으로 한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을 소개합니다.

【리포터】

막강한 신의 힘을 부여받았지만 5천 년간 시공간에 갇혀있던 '블랙 아담'.

봉인 해제된 그로 인해 지구는 위기를 맞고

[(좋은 말로 할 때 투항하기 바란다.) 좋은 말 필요 없고 투항도 안 해.]

'블랙 아담'에 맞선 슈퍼 히어로 팀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와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자네에겐 두 가지 길이 있어. 세상을 파괴할 수도 있고 구원할 수도 있어.]

5천 년 만에 깨어난 그는 지구를 구하는 영웅이 될까요,

아니면 지구를 멸망으로 내몰 또다른 빌런의 탄생을 알리게 될까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드웨인 존슨'의 첫 히어로 영화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블랙 아담'.

대체불가한 강렬한 카리스마와 액션을 선보이며 DC 코믹스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

전설 속 악마의 저주로 위험에 빠진 아마존 깊은 곳, 칸다모 마을.

[안녕, 우린 네 정령 안내자야.]

최고의 사냥꾼을 꿈꾸는 소녀 '아인보'는 어딘가 조금 어설퍼 보이는 정령 안내자 '딜로', '바카'와 함께 마을을 구하러 나섭니다.

[칸다모를 구하는 거야.]

아마존 구하기에 누구보다 진심인 이들은 마침내 정글의 수호자 '모텔로 마마'를 만나는데요.

[모텔로 마마! 아마존은 제가 아닌 당신이 필요해요. (아니란다, 아인보. 네가 아마존의 희망이란다.)]

'아인보'는 생명의 땅 칸다모 마을을 되살릴 수 있을까요?

드래곤 길들이기2, 트롤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흥미진진한 환상의 여정을 통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영상편집 : 강윤지>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