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 이정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데뷔 3년 만에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하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티아라는 14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가진 팬클럽 'QUEEN'S(퀸즈)' 창단식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 자리에 참석, 공식 팬클럽 '퀸즈' 창단 소감을 밝혔다.

소연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티아라가 데뷔한 지 3년이 됐다. 3년이라는 긴 시간 팬들과 함께 하는 동안 팬클럽이라는 보금자리 하나 만들어주지 못해 항상 팬들에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 이렇게 팬클럽 창단식을 갖게 돼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그동안 팬클럽이 없는게 아쉬워 용기를 내 팬클럽을 만들자는 이야기를 드렸었다"며 "드디어 퀸즈라는 이름으로 팬클럽을 창단하게 됐다. 앞으로 팬 분들과 함께 더 큰 우정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또 멤버 은정은 "3년 동안 팀을 유지해오며 달라진 점이 있느냐"는 물음에 "데뷔 때는 잘 모르고 했던 것들이 많았는데 3년이란 시간을 지내고보니 어떤 것을 보충해야 하는지 잘 아는 시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소연 역시 "아이돌 걸 그룹으로서 1위도 해봤고 멤버들 모두 연기에 도전하는 등 이루고 싶었던 것들을 다 해봤지만 아직 욕심이 많다"며 "팬들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이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성공이 아닐까 싶다"라며 새로운 목표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09년 '거짓말'로 가요계에 데뷔, 2년여 간 '롤리폴리', '크라이크라이', '러비더비'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양산해냄은 물론 복고댄스, 셔플댄스 열풍을 일으키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티아라는 이날 데뷔 3년 만에 공식 팬클럽 QUEEN’S(퀸즈) 창단식을 개최하는 기쁨을 누렸다.

OBS플러스 이정 기자 eljeong87@obs.co.kr

(사진=박세완 기자)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