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이다혜 기자]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공개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 2차 티저 영상에는 살인미수 용의자로 수배된 김지혁(강지환 분)필두로 박진감 넘치는 장면이 이어지며 쫄깃한 스토리를 예감케 했다.

특히 오지랖만 넓은 밑바닥 인생의 남자 김지혁과 대한민국 상위 1%의 모든 것을 가진 남자 강동석(최다니엘 분)이 대비 돼 보여 지면서 앞으로 두 사람이 펼치게 될 맞대결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대로변 위 아찔한 트럭 사고와 "한 번의 사고로 그들의 운명은 바뀌었다"라는 자막 뒤 나란히 호흡기를 끼고 누워있는 두 남자의 모습이 그려지며 더욱 궁금증을 높였다.

무엇보다 "거짓된 사랑이 내 심장을 원한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눈물을 흘리는 강지환의 모습은 강렬한 임팩트를 남김과 동시에 심장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켜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또한 짧은 영상에도 불구하고 김지혁(강지환 분), 소미라(이다희 분), 강동석(최다니엘 분), 강진아(정소민 분) 등 각 캐릭터들의 성격을 고스란히 엿보인 것은 물론 배우들의 감정 열연이 돋보여 본방사수에 대한 구미를 한껏 자극한 상황이다.

이처럼 극 초반부터 펼쳐질 짜릿한 씬들의 향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은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할 것을 예고하며 심상찮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아온 한 남자가 어느 날 갑자기 재벌그룹의 장남이라는 인생을 살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짜릿하게 그려낼 작품으로 자신의 주변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을 지켜내려는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리며 안방극장에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빅맨'은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사진=KBS2 '빅맨' 캡처)

OBS플러스 이다혜 기자 daah@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