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영화 '패션왕'의 캐릭터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이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네이버 영화를 통해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왕'은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우며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웹툰을 원작으로 스크린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앞서 '패션왕'은 영화화가 확정된 후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등 웹툰 속 캐릭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존재감 제로, 기안고 빵셔틀에서 최고의 패션왕을 꿈꾸게 되는 우기명 역은 대한민국 20대 대표 배우 주원이 맡았고, 미모 대신 등수를 선택한 전교 1등 곽은진 역은 설리가 맡아 첫 스크린 주연 도전에 나선다.

또한 날 때부터 완벽했던 기안고 황태자 원호 역은 대한민국 대표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으로 연이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안재현이 맡았으며 완벽한 미모의 기안고 여신 혜진 역은 박세영이, 독보적 존재감과 탁월한 연기력을 지닌 김성오는 기명에게 간지를 일깨워주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으로 분해 예측불허의 재미를 불어넣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리드미컬한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빠르고 화려하게 펼쳐지는 배우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원은 경쾌한 카메라 셔터 소리에 맞춰 웹툰 '패션왕' 속 트레이드 마크인 독특한 포즈를 진지하게 선보이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파격적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어 안재현은 살아 있는 핏과 시크한 눈빛으로 옴므 파탈의 정석을 보여주며 우기명(주원 분)의 어설픈 모습과는 상반된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한다.

설리는 화려하고 인형 같은 비주얼을 과감히 벗어 던지고 180도 외모 변신했으며 남학생들의 폭발적 사랑을 받는 혜진 역의 박세영은 우월한 미모를 한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나는 패션왕이 될 우기명이다"라는 자신감 넘치는 주원의 마지막 대사는 드디어 패션에 눈 뜬 우기명의 대반전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패션왕' 캐릭터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패션왕', 드디어 범작이 개봉하는 구나", "'패션왕', 진심 기대되는 영화", "'패션왕', 주원 연기 변신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패션왕'은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우기명(주원 분)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1월 개봉된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