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가수 올티의 신곡 '졸업(이젠 안녕)' 뮤직비디오에서 실제 학창 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올티의 '졸업(이젠 안녕)' 뮤직비디오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또 하나의 감동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졸업(이젠 안녕)'의 뮤직비디오가 감동적인 이유는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015B의 명곡 '이젠 안녕'의 멜로디가 감성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올티 본인의 학창 시절을 생생하게 그려낸 진실된 랩 가사가 잘 어울러졌기 때문이다.

특히 리얼함 그 자체로 평가 받고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올티의 모교인 안양고등학교에서 촬영됐고 올티의 실제 고교시절 담임 선생님, 재학 시절 같은 반 친구, 학교 후배들이 우정 출연해 시선을 모은다.

뮤직비디오 속에 등장하는 성적표 또한 올티가 실제로 학창 시절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뮤직비디오 후반에 화면이 바뀌며 등장하는 졸업식은 실제 2015년 2월 진행된 안양고등학교의 졸업식 모습으로,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한 학생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엑스트라 배우들이 아닌 실제 학생들의 풋풋하고 때묻지 않은 순수한 모습이 더 큰 감동 코드로 작용했다는 평이다.

화려한 볼거리는 없지만 소박하게 화면을 가득 채우는 학교, 학생들, 선생님, 졸업식의 풍경들은 졸업생들은 물론 폭 넓은 연령층의 지지를 받으며 호평 받고 있다.

올티가 2015년 2월 졸업시즌, 학창시절의 한 페이지를 마무리 하는 학생들을 직접 축하하기 위해 여러 학교의 졸업식을 찾아 뛰어다녔던 만큼 앨범 수록곡 '졸업(이젠 안녕)'의 뮤직비디오는 그 의미가 각별하다.

한편 올티의 첫 정규앨범 '졸업'에는 015B의 명곡 '이젠 안녕'의 리메이크 곡 '졸업(이젠 안녕)'을 비롯해 피프틴앤드(15&) 백예린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설레'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