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독특한 연예뉴스 정솔희 기자] 그룹 베이비부가 '부부부(Boo Boo Boo)'의 포인트 안무 강좌에 나섰습니다.

데뷔곡 '부부부'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베이비부! 이번에는 무대가 아닌 연습실에서 포인트 안무 쪽집게 과외에 나섰는데요. 이것만 보면 베이비부의 '부부부' 안무는 한 번에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포인트 안무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 샤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가장 먼저 래퍼 샤인이 '부부부'의 인트로에 해당하는 일명 '무.꽃.피(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안무를 소개합니다.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장난끼 넘치는 춤인데요.

샤인이 술래를 맡고 다른 멤버들이 샤인을 잡으러 오는 춤입니다.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발랄함이 가득한 '부부부'를 한층 상큼하게 이끄네요.

샤인이 잡히기 직전, 소리가 장난스럽게 샤인의 머리를 쿵! 때리기도 하고 허리를 와락 껴안기도 합니다. 그리고는 원래 안무인 밀어내기까지 완료! 무대 밖에서는 이렇게 장난끼 많은 베이비부입니다.

# 다온, 엉덩이 쭉쭉 워너비 댄스

이어 다온은 자신만의 '워너비 댄스' 시범에 나서는데요. 양 손을 허리에 올리고 어깨를 으쓱하는 게 어쩐지 익숙한 안무죠?

특히 발과 골반을 함께 움직이면서 다온의 완벽한 바디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엉덩이를 있는 힘껏 쭉 빼주면서 다온만의 큐티 섹시를 마음껏 드러냅니다.

# 채이, 깜찍 최고봉 부비배어 댄스

채이는 베이비부의 마스코트인 부비배어를 닮은 댄스를 맡았는데요. 부비배어를 닮은 춤답게 깜찍함의 최고봉입니다.  손을 입에 갔다 대고 만세를 보여주는 일련의 동작들에 남심은 자동으로 흔들흔들~

# 소리, "두더지 세 마리 몰고가세요~"

마지막으로 소리가 '두더지춤'을 선사하는데요. 우리가 흔히 했던 두더지 게임처럼 두더지가 나오면 차례대로 때려가면서 잡는 춤입니다. 여기서 가장 필요한 건 바로 두더지겠죠? 샤인, 다온, 채이가 사랑스러운 두더지로 변신하는데요.

소리는 두더지를 잡은 후 하트를 발사합니다. 소리의 예쁜척이 더해지면서 더욱 완성도 높은(?) 안무가 됐는데요. 이러한 모습을 참을 수 없는 멤버들은 소리를 응징하기에 나섭니다.

특히 무릎을 아파하는 채이에게 중얼거리던 소리를 가운데 몰아 넣고 두더지 체험을 하게 만드는데요. 멤버들에게 둘러 쌓여 맞으면서도 소리는 베이비부 공식 해피 바이러스답게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베이비부는 오늘도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각양각색 매력으로 '아이돌24시'를 꽉 채웠는데요. 이러한 매력에 열정을 한 스푼 얹어 이 영상만 본다면 모두들 베이비부의 '부부부' 마스터는 식은 죽 먹기일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재밌고 사랑스러운 영상으로 돌아올 베이비부 많이 기대해주세요~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유푸른 기자)

OBS 독특한 연예뉴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