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브로디가 '꼭 돌아오라'던 박진영 심사위원과의 약속을 지켰다.

29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이하 'K팝스타5')에는 2년 만에 숙녀가 되어 돌아온 브로디의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진영과 브로디의 2년 전 모습이 새삼 화제다.

브로디는 2년 전 'K팝스타3'에서 러블리걸즈팀(브로디, 류지수, 아비가일 김)에 속해 15&의 '아이 드림'을 불렀지만 어린 나이로 인한 기본기의 한계를 드러내며 안타깝게 탈락했다.

당시 심사위원 박진영은 "브로디양는 아직 여러가지로 부족하지만 그래도 저희에게 매 라운드마다 놀랍게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심사하며 “다시 돌아오길 바란다. 왜냐하면 우리는 브로디를 믿고 있다. 브로디의 가능성과 재능과 잠재력을 믿고 있다. 제발 몇 년 뒤에 꼭 다시 돌아오길 바란다"며 안타깝게 불합격을 발표했다.

이에 브로디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어린 나이답지 않은 담대한 모습을 보여줬다.

'K팝스타5' 박성훈PD에 따르면 2년 전 당시 브로디의 무대가 끝나고 세 명의 심사위원이 한동안 말이 없었다고 한다. 특히 박진영 심사위원은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에 책상에 얼굴을 파묻고 한동안 얼굴을 들지 못했다고 한다. 나머지 두 명의 심사위원도 똑같은 마음이었기에 잠시 녹화를 중지했었다고 2년 전의 순간을 떠올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5 브로디 무대 기대된다", "K팝스타5 브로디 빨리 보고 싶다", "K팝스타5 브로디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 "K팝스타5 무조건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년 만에 다시 무대에서 선 브로디를 본 세 심사위원의 반응은 어떨지는 29일 오후 6시 10분에 SBS 'K팝스타5'에서 확인할 수 있다.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obsplus@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