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리멤버' 유승호와 박민영의 생크림 입술 터치 장면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 19회에서는 진우(유승호 분)가 인아(박민영 분)에게 한 걸음 성큼 다가가는 생크림 입술 터치 장면이 담기면서 또다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할 전망이다.

특히 지난회에서는 인아가 기억을 잃어가는 진우의 곁을 변함없이 지켜주는 모습으로 큰 감동을 안겼던 터. 진우는 인아마저 기억에서 지워버리게 될 것을 걱정하며 인아에게 이제 자신을 떠나라고 말했다.

하지만 인아가 진우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진우에게 용기를 심어줬고 두 사람이 키스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앞으로의 멜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던 바 있다.

진우-인아의 생크림 입술 터치 장면은 지난 16일 이른 아침 서울 중랑구 상봉동의 한 카페에서 촬영됐다. 딸기 파르페를 먹던 인아는 자기도 모르게 입술에 생크림을 묻히게 되고 이를 지켜보던 진우가 엄지손가락으로 자상하게 인아 입술에 묻은 생크림을 닦아주게 되는 장면.

생크림이 생각처럼 잘 묻지 않아 몇 번의 NG가 났지만 박민영은 몇 번의 시도 끝에 입술에 생크림을 자연스럽게 묻히는 데 성공했고 유승호와 박민영은 완벽호흡으로 달달심쿵 장면을 완성했다.

그런가하면 박민영은 '컷' 하자마자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으~약간 오글거린다"라고 몸서리를 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로고스필름 측은 "19, 20회에 걸쳐 '휴먼 멜로 법정 드라마'라는 복합장르의 진수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19회에서는 역대급 법정 장면과 함께 진우와 인아의 깊이 있고 섬세한 감성 멜로도 담길 예정이다.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멤버'는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로고스필름)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