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수정 기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관객들의 꾸준한 성원과 함께 7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5일부터 시작된 황금연휴 중 3일 동안 208만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를 장악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7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어 적수 없는 흥행 열풍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개봉 11일 차인 5월 7일 524,674명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6,955,612명을 기록했다. 

개봉 이후 압도적인 관객 동원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 자리를 고수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꾸준하고도 거센 흥행세로 개봉 11일 만에 700만 명에 육박하는 흥행 성적을 올려 눈길을 끈다. 

이는 지난 해 히어로 영화로는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과 유사한 흥행 속도여서 영화의 향후 흥행 성적에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꾸준한 흥행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역대 최고의 액션이 관객들의 연이은 호평 세례를 불러일으키며 입소문을 확산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이처럼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7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연휴의 마지막 날인 일요일과 개봉 3주차까지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꾸준한 흥행 기록을 세우며 7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둔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전국 극장가를 장악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OBS플러스 김수정 기자 ksj@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