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배우 박해진이 공식 팬클럽 '클럽진스' 창단식을 개최한다.

박해진은 오는 9월 25일 서울 연세대 대강당에서 공식 팬클럽 클럽진스(CLUB Jin's)의 창단식을 진행한다.

'Jin's 집으로 초대합니다'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창단식은 타이틀처럼 박해진이 자신의 집에 팬들을 직접 초대하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지난 10년간 한결같이 박해진을 지지하고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준 팬들과 박해진 사이의 특별하고도 즐거운 교감과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를 위해 박해진은 더욱 잊지 못할 이벤트를 선물하기 위해 직접 아이템을 짜며 고심을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

소속사 관계자는 "10년만에 본인의 팬클럽을 가지게 되어 준비하면서도 더욱 벅찬 감동을 전해왔으며 기대에 부풀어 있다. 팬분들도 박해진과 더욱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창단식에 앞서 지난 6월부터 '클럽진스'의 1기 회원 모집을 시작했으며 국내 팬을 비롯해 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홍콩, 베트남, 필리핀, 터키, 이란, 영국, 노르웨이, 마카오, 멕시코, 오스트레일리아 등 총27개국에 달하는 글로벌한 팬들이 모여 총집합 할 예정이다.

이에 해외 곳곳에서 몰려드는 팬들을 배려해 소속사 차원에서 버스, 비행기, 숙박업체들과 긴밀히 협의 중에 있으며 더불어 각기 다른 직업군들로 선별된 '클럽진스' 임원진들이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 또한 마련 중이다.

이번 창단식에는 회원카드 소지자만 입장 가능하며 오는 8월 중순부터 선착순이 아닌 자리지정 시스템으로 발권이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국 베이징에 이어 대만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박해진은 오는 31일 태국 므엉 타이 지엠엠 라이브 하우스(MUANG THAI GMM LIVE HOUSE)에서 개최되는 팬미팅을 끝으로 2016년 유료 팬미팅을 마무리한다.

소속사 측은 "아직도 팬미팅 사기와 초상권을 가지고 있다는 허위 업체들이 기승을 부려 계속해서 대응 중에 있다. 이에 내달 1일부터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초상권 및 팬미팅, 드라마, 영화 등 관련 스케줄과 함께 계약업체들도 일제히 공개할 예정이니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피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9월말 JTBC 새 드라마 '맨투맨'의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