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심솔아 기자] '라디오스타' 김수로가 걸그룹인 오마이걸 유아에게 코믹댄스를 전수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끝까지 살아남아라 홍보행' 특집으로 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이동하, 유아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코믹댄스의 대가 김수로는 코믹댄스에 자신이 없다는 유아에게 "한 수 가르쳐줄게 해볼래요?"라며 스스로 유아의 댄스 스승을 자처하며 스튜디오를 휘저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김수로는 유아에게 즉석에서 안무를 짜 특유의 코믹댄스를 전수했고 유아는 신발까지 벗어 던지고 맨발로 스튜디오를 휘저으며 김수로를 복사-붙여넣기를 한듯한 코믹댄스로 4MC를 흥분하게 만들었다. 이내 두 사람은 공개된 사진처럼 세상에 둘만 존재하는 듯한 '커플 코믹댄스' 삼매경에 빠져 웃음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기 센 남자 김수로는 대박을 기원하며 한남동으로 당차게 입성했다가 묘한 경험을 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김수로는 범상치 않은 집의 기운에 눌리지 않기 위해 항상 자기 최면을 건 후에 집에 들어갔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를 환하게 만들었던 유아는 스토킹을 당하는 것이 일상이었던 과거를 고백할 예정이다.

유아는 "일주일에 다섯 번 이상 누군가가 따라왔어요"라며 그 중 몇몇은 자신에게 직접적으로 어떤 행동까지 취한 적이 있었음을 밝히며 위험천만했던 순간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명불허전 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이동하, 유아 5인의 일단 얹고 보는 토크 지분 쟁탈전이 한가득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