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그룹 비스트가 일본 베스트 앨범발매를 앞두고 현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비스트는 오는 17일 일본 현지에서 베스트 앨범 '비스트 재팬 베스트(BEAST JAPAN BEST)'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비스트는 지난 29일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스트 앨범의 커버 이미지와 보너스 수록곡 '그대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君が思う以上に)'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현지 활동 예고에 나섰다.

공개된 비스트의 커버 이미지는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비스트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어필하면서 일본 내에서 크게 사랑받는 비스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베스트 앨범에는 일본 현지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기반으로 한 발라드의 인기가 높은 점을 감안해 '그대가 생각하는 이상으로'를 보너스 트랙으로 선정, 이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곡이 포진됐다.

지난 4월 한국어 곡으로 구성된 베스트 앨범 '비스트 웍스 2009~2013'를 발매하기도 했던 비스트는 이번 '비스트 재팬 베스트'를 통해 국내 히트곡의 일본어 번안 버전과 일본에서 발표 된 오리지널 싱글을 한데 담아 풍성한 구성을 이뤄냈다.

여기에 비스트 여섯 멤버의 완벽한 하모니로 완성된 신곡 '그대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를 수록,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비스트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일본 첫 오리지날 싱글 '새드무비'가 오리콘 주간차트 6위에 진입한데 이어 5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아드레날린'이 오리콘 데일리차트 2위에 오르며 탄탄하게 인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앞서 지난 1월에는 일본 치바를 시작으로 삿포로,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등 일본 전역 7개 도시 12회에 걸쳐 펼쳐진 '비스트 재팬 투어 2014'를 개최, 3만 5천여 관객을 동원하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또한 비스트는 지난 30일부터 약 일주일간 일본 현지에 머물며 주요도시를 방문하는 전방위적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방송, 공연 등은 물론 팬들과 가까이 만나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준비돼 있어 비스트의 이번 활동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비스트는 오는 17일 일본 현지에서 베스트앨범 '비스트 재팬 베스트(BEAST JAPAN BEST)'를 발표하고 같은 날 한국에서 대 히트를 기록한 '굿럭(GOOD LUCK)' 라이센스반 역시 현지에서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당분간 일본 프로모션 활동과 예능, 뮤지컬, 작곡 등 개별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컴백 준비를 병행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