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서언-서준이 엑소 찬열-백현과 리액션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4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79회에서는 '천천히 크렴'이 방송된다. 이중 쌍둥이 서언-서준의 집에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엑소 찬열-백현이 방문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엑소 찬열은 지난 2월 SNS를 통해 "서언아 서준아 너네를 형이 어떻게 하면 좋니?"라며 짤막한 영상을 게시하며 서언-서준앓이를드러냈던 적이 있어 서언-서준과의 만남에 이목을 집중됐다.

서언-서준과 첫 만남을 갖은 찬열과 백현은 쌍둥이를 위해 '할리우드 액션'까지 불사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서언-서준은 찬열,백현과 함께한 층 업그레이드 된 총놀이를선보였다. 서언-서준이 "빵!"하고 총을 쏘자 찬열과 백현은 사정없이 몸을 날리며 특급 리액션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어 신이 난 서언-서준은 거침없이 "빵!”“빵!" 총을 쏘며 엑소 잡는 사냥꾼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찬열과 백현은 쌍둥이의 총알을 온 몸으로 다 맞으며 "으악~" 소리를 내질렀고 쌍둥이만을 위한 연기투혼을 펼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서언-서준과 엑소 찬열-백현의 특급만남 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슈퍼맨' 서언-서준과 엑소 찬열-백현의 유쾌발랄 리액션 놀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맨 서언 서준이 리액션 좋은형들이랑 총 놀이 해서 좋았겠네", 슈퍼맨 서언 서준 '빵!' 쏘는 모습 눈에 아른~", "슈퍼맨 서언 서준 엑소잡는 사냥꾼둥이들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79회는 오는 2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obsplus@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