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가수 손호영이 백지영 대구 콘서트에서 명품 복근을 공개했다.

손호영은 지난 18일 백지영 전국투어 '백지영 쇼–그 여자' 대구 콘서트에서 2PM 택연을 대신해 '내 귀에 캔디' 무대를 선보이며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손호영과 백지영은 지난 1999년 데뷔 동기로 오랜 기간 동안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다.

손호영은 오는 25일 열리는 god 15주년 앵콜 콘서트와 12월 공연을 앞둔 뮤지컬 '올슉업' 연습 때문에 바쁜 와중에도 백지영의 게스트 출연 요청에 흔쾌히 응했으며 '내 귀에 캔디' 무대를 적극적으로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손호영은 '내 귀에 캔디' 무대에 앞서 'Friday night'과 '촛불하나' 등 god의 히트곡을 불러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손호영은 노래를 부르며 무대 앞 좌석으로 뛰어들어 관객들과 더 가까이 호흡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그는 '내 귀에 캔디' 무대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모두 발산하며 처음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만큼 백지영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손호영은 '내 귀의 캔디' 안무와 노래까지 모두 라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엔딩 무대에서는 복근 공개를 위해 윗옷을 걷어 올려 여성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2014 백지영 쇼–그 여자' 대구 콘서트는 150분 동안 지루할 틈 없이 서커스를 비롯한 다양한 퍼포먼스와 다수의 히트 발라드 넘버와 댄스,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모두 선보이며 대구콘서트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해 백지영의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백지영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11월 1일 천안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뮤직웍스)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